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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두던파 안 해봄게임은 그냥 피하고 막고 줘패는 소울라이크라이크임타이밍 맞춰서 피하면 데미지 늘어나고타이밍 맞춰서 막으면 체간 깎음스킬 시스템도 있음근데 이거 해금 직후에 튜토리얼 끝나기도 하고 제대로 한 건 아니라저 장단은 잘 몰라레후임대충 이런 것들 있음이런 거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문장 길이를 조절하거나열바꿈을 해주거나설명창을 키우는 건귀찮은 걸까게임 시작하자마자 카메라 문제가 바로 나옴캐릭터랑 카메라 사이 오브젝트를 그대로 보여줘서 시야를 적극적으로 방해함그리고 벽에 끼면 시점 좆같음어째서 후발주자도 고치지 못하는 걸까숏컷 처음 열 때 튜토리얼로 알려주는데 꽤 비직관적임못 보고 다시 내려갈 뻔함다양한 오브젝트를 사용한다는데 이건 후반부까지 가야 판단 가능하겠지만지금으로썬 못 보고 지나칠 것 같은 예감만 듦피격감과 저스트가드가 너무 밋밋하고 일관성이 존나 뛰어남잡몹 병사의 화살 VS 개씨발존나큰 설인의 펀치두 개의 가드 피드백이 똑같음사운드도 밀려나는 정도도 동일하니까 오히려 밋밋해짐사운드가 기본적으로 빈약한 것도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더 부각되어버림다른 문제는 이거 가드 연타하면 걍 전부 저스트가드 됨이 짤 걍 가드 연타한 거임운 안 좋으면 그냥 가드되는 정도빠르고 간결한 회피의 의의는 알겠는데존나 크고 시야 다 가리는 공격을 피했다는 피드백이 느리고 옅음쳐맞았다는 것도 저 파티클 다 없어져야 알 수 있음결국 '와씨발피했다'라는 쾌감을 느껴야 하는데 확인이 느리다는 게 문제락온 변경이 마우스 이동이 아닌 휠 돌리기임공격을 마우스 클릭으로 해야 하는데 시발 휠을 언제 돌림스테미나 없으면 어차피 회피 못 하는데이 겜은 아예 걷는 것조차 못 함 스테미나 관리 잘 하면 되는 거 아님??<< 익숙해지기 전에 몇 번 당하면 꽤 불쾌함같은 장비인데 스텟이 달라야 할 이유를 잘 모르겠음이건 진짜 모르겠음 머임?게이지 써서 투창 날리는 스킬 있는데이거 휴식해도 충전이 안 됨 왜임안개벽은 너무 식상하다 생각했는지그냥 특정 구역 들어가면 바로 보스룸으로 보내줌너무 단점만 나열한 것 같은데 장점도 있음그로기 지속시간 정확히 보여줌이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줘패다가 뒤잡이든 앞잡이든 넣으면 됨데미지가 개씨발존나큼이게 뒤잡 튜토리얼인데 데미지가 벌써 1만을 넘김스텟이 1 올라도 딜은 100단위씩 변함나중엔 얼마나 커지려는 건지 벌써 두려움영수증 애호가들에겐 장점이라고 생각함아님말고이 뒤로 버스트어택이나 카운트어택같은 신규 개념 나오긴 하는데이건 내가 제대로 안 해서 나도 잘 모르겠음항상 하는 생각인데 눈뽕만 존나 넣지 말고 사운드도 신경 써줬으면 좋겠음그리고 밝기 조절 뭐 어쩌라는 건지 누가 피드백좀 대신 넣어주셈날아가서 다시 씀끝
작성자 : Dd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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