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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벙글 실시간 전세계 SNS에서 가장 뜨거운 남자 근황
그거슨 바로 이새끼다 이쉑기의 이름은 ' 애쉬튼 홀 '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1089만명에 육박하는 다른 플랫폼들 합치면 최소 2천만에 달한다함 그럼 이새끼가 왜 관심의 중심에 서있나? 이새끼는 그냥 달린다 그냥 존나 달리기만한다. 본인말로는 피트니스 인플루언서이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업가, 연예인과 부자들을 위한 하이엔드 피트니스 코치라고는 하는데 촬영팀까지 데려다가 그냥 존나 달림 근데 이새끼가 화제가된 이유는 이게 아님 이새끼가 올리는 하루 루틴이 난리가남 무려 새벽 3시 55분에 기상해 입으로 숨쉬기 방지 스티커를 떼고 탄산수로 가글을 하고 바쁘다 바뻐 4시부터 면도를하고 4시20분엔 베란다 나가서 탄산수 한잔빨고 맨몸운동을 한다 4시53분에는 독서와 오늘 할일 그리고 뉴스와 세계정세를 공부한다! 그리고 가장 반응이좋은 탄산수 + 레몬 + 얼음으로 만든물에 세수한번하신다 그리고 짬좀 때리다가 사우나한번 조지고 7시넘어서 집앞 공터에서 달린다 달리다가 스파이더맨 점프도해주고 집으로와서 쉐프가 만글어준 아침먹으며 sns감상 오후엔 사람들 감명받을 사업성공 썰과 명언몇개 씨부려주고 7시엔 잠들기전 성경 읽어주고 다시 3시55분 알람맞추고 잠이들며 이새끼의 하루는 끝 이걸본 전세계 인들은 " 이새끼 전문적으로 시간낭비하노 " " 하루종일 하루를 위해 준비하는데 다쓰네" " 프리미엄 니그로 " " 그래서 달려서 어디가는건데 ㅋㅋ" " 이새끼 직업이 뭐임?? " 하지만 이새끼는 바이럴스타가 되었고 잼민이들의 아버지 미스터비스트도 합방하며 탄산수 세수 하고갔다함 참고로 이새끼는 물보다 탄산수를 많이 사용하고 샤워도 이걸로해서 하루 수십병씩 쓴다함 밈이 되버린 애쉬튼은 그이후 코미디게이한테 조리돌림 당하고 돼지도 따라하고 하다하다 개 고양이들도 따라하는 실시간 밈 그자체가 되어버림 하지만 이새끼는 오늘도 달리면서 돈벌고있다고함..
작성자 : Lauren고정닉
스포) 블라스퍼머스2 후기
3무기 시스템은 단일무기의 단조로움을 해소하고동시에 비선형 파밍의 문제를 해결했음돌아다니면서 무기 줍는 게임의 문제는 지금 끼고 있는 것보다 약한 무기를 줍는 순간이 있다는 거임더불어 무기가 곧 이동기라서 플레이에 변주가 상당히 많이 생김위 두 문제를 영리하게 해결했다고 생각함순교의 징표는 실질적으론 레벨업을 의미함몹 잡아서 얻고 무기 강화에 쓰임그런데 탐험 보상으로도 나옴퍼즐, 퀘스트, 점프구간 등을 해결하면 레벨업을 할 수 있음 탐험 자체가 경험치를 쌓는 행위고 렙업을 위해 노가다가 아니라 새 지역에 가고자 하는 동기이자 목적이 됨같은 맥락으로 맵 곳곳을 뒤지면 비밀벽 속 수녀를 찾을 수 있는데이를 통해 세이브 간 순간이동을 해금하는 등의미 모를 수집요소도 동기가 변하고 스펙이 됨이동기를 얻는 맵엔 해당 이동기용 기믹이 많음 어떤 능력을 얻을지 미리 예상할 수 있고 튜토리얼 역할도 해줌진행에 따라서는 필요한 이동기를 미리 얻고 올 수도 있음해당 퍼즐을 즉시 풀 수 있는데 꽤 쾌적함 이동기가 필요한, 나중에 다시 와야 하는 구간을 빠르게 진행하고 기억이든 메모에서든 지워버리면 부담이 확실히 줄어듦 유기적인 맵 디자인과 동선 설계가 상당히 영리함보스를 잡고 막힌 길을 뚫고 나오면 예전에 마킹해둔 이동기가 필요한 구간이 나옴일부러 역행하지 않아도 해당 구간에 자연스레 도달하게 되고 마침 얻어온 기술을 쓸 수 있음테마 파크 활용이 뛰어남그냥 기억에 남아서 의미 없이 찍은 스샷의 구간들인데 컷신으로 보여준 변화가 어떤 맵 일어난 것인지 바로 떠올릴 수 있을 정도물이 쏟아지고 미역 잔뜩 걸린 구조물은 바다에서 떠올랐다는 힌트고 아무것도 없던 바다맵은 위에 있는, 그냥 기억에 남은 공간에서 일어났음을 알 수 있음그냥 인상 깊어서 찍어놓은 구간도 사실은 기억해야 하는 부분이었고 성공적으로 기억에 남겼음이하는 게임의 개씨발존나치명적인 문제점임전투의 문제점인데 걍 몰아서 보셈일단 무적이 존나 짧음 경직은 존나 길고 선딜도 존나 길어서 일단 쳐맞으면 어떻게 할 수가 없음특히 패링이 필요한 인간형 적이 엄청나게 치명적인데 씨발새끼들 가까이서 패야 하는 주제에 패턴 선딜 존나 짧고 빨라서 반응하기 존나 힘듦게다가 쳐맞고 반대로 튕겨서 충돌판정에 또 쳐맞는 건 1편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 왜 못 고친 건지 모르겠음개좆같다그리고 같은 투사체에 여러번 맞아서 죽기도 함 씨발ㅋㅋ검기 쳐맞고 날아가고 검기가 남긴 불길에 불타 죽는 저항할 수 없는 죽음도 있음특히 오돈 씨발새끼는 딱 중반보스인 주제에 이 겜에서 젤 어려움이하 기타등등굉장히 세련됐다고 느낀 부분기믹 작동 후 맵의 큰 변화와 작은 변화를 동시에 보여줌큰 변화는 먼 어딘가에서 일어난 곳이라 헤맬 수 있는데바로 옆 작은 변화를 통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줌타임어택문 방식이 맘에 듦 실제 시간과 무관하게 일부러 닫히기 직전까지만 내려가고 아슬아슬하게 통과했다는 착각을 주는 시스템비밀벽 존나 친절함수은발판 밟을 떄 소리 좋음자폭하는 할머니 좆같음이속이 꽤 빠르게 느껴짐 카메라 워킹떄문인지 각 구간지 짧아서인지 실제로 빨라서인지는 모르겠음통로의 빛으로 다음맵 테마 살짝 보여주는 게 좋음카메라워킹 이상한 구간 있음 아래 존나 안 보여줌 시발 내려가면 가시 있음가시 즉사가 아님1편 해봤으면 방가운 장소랑 요소들성모들의 성모 거대 종, 도서관 눈깔 잃어버린 놈 등등npc퀘스트 바로바로 알려주는 건 좋은데 맵 진행 위치까지 보여주는 건 호불호 갈릴 듯 난 나쁘지 않았음몬스터 난이도에 따라 밀도를 조절한 것 같은데 후반은 또 좆같은 몹으로 가득 채워놨고 좀 들쭉날쭉함캐릭터가 플랫폼에 매달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부분점프 높이나 중력을 크게 건드리지 않고도 플랫포밍을 확장하고 편의성을 제공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함일단 캐릭터 신장만큼 플랫폼을 더 오를 수 있는 셈임 도약 시작점은 발끝이어도 도착은 머리만 닿아도 되니 비거리 역시 늘리지 않아도 됨끝
작성자 : Dd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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