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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주년 기념 코인 가지고 굿즈 만들어왔음
9주년 기념으로 산 건 좋은데 딱히 용도도 없고 가지고 놀기도 애매한 코인어떻게 활용할 방법이 없다가 다른 회사에서 괜찮은 상품을 찾았음대충 이런 스탠드에 넣으면 이쁜거 아님? 이란 생각이 들어서 만들기 시작일단 베이스로 TCG용 카드 전시대를 쓸거라 그쪽에서 사이즈를 떼와서 대충 퓨전으로 쓱쓱 그림그리곤 마찬가지로 도면으로 뽑는다사실 위에 3d 이미지에 수치만 적당히 써서 줘도 알아서 아크릴 아저씨가 가공은 해주겠지만내가 보기 편하자고 대충 만들었음로고도 넣고 싶으니까 구글에서 적당한 로고 파일을 찾아서 ai의 힘을 빌려 해상도를 올려준다좌우가 다른건 구멍을 가운데 뚫을지 위쪽으로 올려서 뚫을지 고민하다가 둘 다 그려서 랜더링 돌려본거라 그럼우측보단 좌측이 밸런스가 좋길래 좌측으로 정함나머진 주문만 하면 되는데아크릴은 국내 업체에 가공 의뢰했고로고는 데칼 전사지로 할까 하다가 잉크젯 전사지는 색이 흐려지고 이러는 걸 알아서스티커 형태로 뽑아주는 국외 업체를 이용했다그렇게 엑조디아를 모으면 이렇게 된다설명 안한 나사가 한뭉터기 더있는데 그건 뒤에 설명로고는 어떤 사이즈가 좋을지 결정을 못해서어차피 싼 가격이라 3, 4, 5, 6cm 로 뽑아봤는데5랑 6 사이가 딱 적당해보이는데 어쩔 수 없이 6으로 결정했다그리고 가조립을 시작했는데나사가 짧음ㅋㅋㅋㅋㅋㅋㅋ이게 그냥 카드를 넣을 거였으면 동봉된 나사로 감당이 됐는데코인 두께가 대충 3~4mm 정도 되다 보니까 그만큼 늘어나서 나사가 짧더라아차 싶어서 이 시점에서 나사를 새로 주문함근데 또 찐빠내서 이번엔 나사를 작은 걸 삼ㅋㅋㅋㅋㅋ국내에선 나사 하나에 1200원씩 받아서 화나가지고 알리에서 산건데 시간만 더버리고 다시 나사 주문함...이제서야 구멍 크기도 맞고 길이도 맞는 나사가 됨모든 부품을 다 모았으니까 조립. 해야겠지?해서 일단 가조립을 해봤다.불투명한건 아크릴 보호용 비닐을 안떼서 그럼생각보다 깔끔하게 잘 나옴아크릴 아저씨도 찐빠내서 주문한 세로 길이가 1mm 모자라긴 했는데 아무튼 조립은 됐고새로 산 나사도 끼워보니까 1mm 정도 남아서 위쪽 나사는 제대로 고정이 안되어 있긴 하지만 아무튼 조립은 됨비닐도 뗴어내고 완벽히 다 조립하면 이런 느낌이다비닐을 왜 마지막에 떼냐고 물어볼수도 있어서 답하자면아크릴은 저 보호비닐을 떼는 순간부터 엄청나게 먼지가 붙는다진짜 장난 아님. 조립하기 직전에 뗀건데도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로 붙음.따라할 갤넘이 있다면 유의하길 바래코인 놀리는게 좀 아쉬워서 해보긴 한건데계산해보니까코인 10,000원카드 스탠드 10,000원(예비 차원에서 3개 사긴 함)아크릴 주문제작 10,000원(2mm 두께로 2개 했는데 3mm 하나면 될듯 이것도)나사 5,000원로고 스티커 6,000원해서 대충 41,000원 정도 들었음왜 했지 ㅅㅂ아무튼 가지고만 있고 놀리는 굿즈가 있다면 이렇게 재활용 해보는 건 어떨까비슷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 위에 올린 도면 사진에서 수치만 바꿔서 해달라고 하면 아저씨들 알아서 잘 해줄테니까시도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작성자 : desu고정닉
카잔 데모 후기...GIF
서두던파 안 해봄게임은 그냥 피하고 막고 줘패는 소울라이크라이크임타이밍 맞춰서 피하면 데미지 늘어나고타이밍 맞춰서 막으면 체간 깎음스킬 시스템도 있음근데 이거 해금 직후에 튜토리얼 끝나기도 하고 제대로 한 건 아니라저 장단은 잘 몰라레후임대충 이런 것들 있음이런 거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문장 길이를 조절하거나열바꿈을 해주거나설명창을 키우는 건귀찮은 걸까게임 시작하자마자 카메라 문제가 바로 나옴캐릭터랑 카메라 사이 오브젝트를 그대로 보여줘서 시야를 적극적으로 방해함그리고 벽에 끼면 시점 좆같음어째서 후발주자도 고치지 못하는 걸까숏컷 처음 열 때 튜토리얼로 알려주는데 꽤 비직관적임못 보고 다시 내려갈 뻔함다양한 오브젝트를 사용한다는데 이건 후반부까지 가야 판단 가능하겠지만지금으로썬 못 보고 지나칠 것 같은 예감만 듦피격감과 저스트가드가 너무 밋밋하고 일관성이 존나 뛰어남잡몹 병사의 화살 VS 개씨발존나큰 설인의 펀치두 개의 가드 피드백이 똑같음사운드도 밀려나는 정도도 동일하니까 오히려 밋밋해짐사운드가 기본적으로 빈약한 것도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더 부각되어버림다른 문제는 이거 가드 연타하면 걍 전부 저스트가드 됨이 짤 걍 가드 연타한 거임운 안 좋으면 그냥 가드되는 정도빠르고 간결한 회피의 의의는 알겠는데존나 크고 시야 다 가리는 공격을 피했다는 피드백이 느리고 옅음쳐맞았다는 것도 저 파티클 다 없어져야 알 수 있음결국 '와씨발피했다'라는 쾌감을 느껴야 하는데 확인이 느리다는 게 문제락온 변경이 마우스 이동이 아닌 휠 돌리기임공격을 마우스 클릭으로 해야 하는데 시발 휠을 언제 돌림스테미나 없으면 어차피 회피 못 하는데이 겜은 아예 걷는 것조차 못 함 스테미나 관리 잘 하면 되는 거 아님??<< 익숙해지기 전에 몇 번 당하면 꽤 불쾌함같은 장비인데 스텟이 달라야 할 이유를 잘 모르겠음이건 진짜 모르겠음 머임?게이지 써서 투창 날리는 스킬 있는데이거 휴식해도 충전이 안 됨 왜임안개벽은 너무 식상하다 생각했는지그냥 특정 구역 들어가면 바로 보스룸으로 보내줌너무 단점만 나열한 것 같은데 장점도 있음그로기 지속시간 정확히 보여줌이 시간 동안 일반 공격으로 줘패다가 뒤잡이든 앞잡이든 넣으면 됨데미지가 개씨발존나큼이게 뒤잡 튜토리얼인데 데미지가 벌써 1만을 넘김스텟이 1 올라도 딜은 100단위씩 변함나중엔 얼마나 커지려는 건지 벌써 두려움영수증 애호가들에겐 장점이라고 생각함아님말고이 뒤로 버스트어택이나 카운트어택같은 신규 개념 나오긴 하는데이건 내가 제대로 안 해서 나도 잘 모르겠음항상 하는 생각인데 눈뽕만 존나 넣지 말고 사운드도 신경 써줬으면 좋겠음그리고 밝기 조절 뭐 어쩌라는 건지 누가 피드백좀 대신 넣어주셈날아가서 다시 씀끝
작성자 : Dd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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