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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위 <오토 딕스> 신즉물주의의 중추적인 인물로 여겨지며, 풍자적이고 그로테스크한 캐릭터와 주제를 사용하여 두 번의 가혹한 전쟁과 그 사이에 타락한 사회를 묘사함. 14위 <M.C. 에셔> 네덜란드의 판화가로, 주로 착시 효과를 이용한 그림을 많이 그렸다. 기하학적 원리와 수학적 개념을 토대로 2차원의 평면 위에 3차원 공간을 표현했고. 모호한 시각적 환영 속에 사실과 상징, 시각과 개념 사이의 관계를 다뤘다. 13위 <살바도르 달리> 고전주의, 신비주의, 최근의 과학적 발전에 대한 관심을 바탕으로 '핵 신비주의'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12위 <르네 마그리트> 말과 이미지를 애매한 관계로 둠으로 양자의 괴리를 드러내 보이는 기법을 사용하였다. 특유의 현실의 것을 절묘하게 변형시키고 왜곡하는 표현기법은 후에 애니메이션이나 팝아트 등 수많은 분야에 응용된다. 11위 <마르셀 뒤샹> 오늘날 현대미술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 위대한 예술가 중 한 명으로 현대미술을 논할 때 빠지지 않고 거론되는 작가이다. 현대미술과 철학의 관계에 대해 물질과 개념의 ‘엥프라망스’라는 개념을 제시한 것으로도 유명하다. 10위 <카라바조> 그의 그림은 키아로스쿠로 라는 기법을 사용해 배경을 어둡게, 중심이 되는 인물들에게는 밝은 빛을 비춰 인물에 더욱 집중하는 느낌을 준 기법의 선구자였고. 르네상스 회화 양식을 마감하고 바로크 회화의 시대를 개척한 인물이다. 9위 <바실리 칸딘스키> 초기 추상미술의 주요 인물 중 한명이다. 일반적으로 그는 최초의 현대추상작품을 그린 작가로 평가된다. 8위 <파블로 피카소> 스페인 태생이며 프랑스에서 활동한 입체파 화가. 초기 청색시대를 거쳐 입체주의 미술양식을 창조하였고, 20세기 최고의 거장이 되었다. 7위 <구스타프 클림트> 19세기 말 ~ 20세기 초 오스트리아 빈에서 활동한 화가이자 상징주의과 아르누보스타일의 대표적인 작가. 그의 대표작들이 쏟아져나온 후기양식은 일본의 판화 '우키요에'에서 영향을 받았다고 한다. 6위 <에드바르 뭉크> 그림 그리기와 인쇄법을 사용한 작품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이다. 그는 주로 심볼리즘과 표현주의의 영향을 받아 자신만의 독특한 예술적 언어를 개발했고, 현대 미술에 지속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다. 5위 <빈센트 반 고흐> 인상주의가 표현주의가 되는 변화의 지점, 정확히 그 과도기의 그림을 그렸기에, 선구자로서 필연적으로 고독할 수밖에 없었던 화가. 그는 일본의 판화 우키요에를 숭배하는 수준이었고 영향을 받아 "별이 빛나는 밤"을 완성했다. 4위 <클로드 모네> 프랑스의 인상주의 화가. 우키요에의 영향을 받은 그는 '인상주의의 아버지'로 불리는 인상파의 창시자이자 개척자다. 3위 <레오나르도 다 빈치> 전 세계적으로 보편적 예술의 기반을 제시한 선구자이자 인류 지성의 정점에 도달했다고 평가받는, 불세출의 천재이자, 인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인물이다. 르네상스 시대를 대표하는 거장으로 유명하며, 이탈리아의 위인들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레오나르도 다 빈치라는 이름과 그의 가장 유명한 작품인 모나리자는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2위 <앤디 워홀> 미술에 팝컬쳐를 결합시켜 팝아트를 만든 후, 미술의 패러다임을 바꾸었다. 현대 미술은 예술로서 대우받지 못했을 때, 상업적인 것이 아름다운 것이라는 철학으로 예술을 깼다. 1위 <가츠시카 호쿠사이> 일본 에도시대의 화가, 우키요에의 신. 그의 그림들은 자포네스크의 하나로 서양 인상주의 화가들에게 영향을 준 것으로 잘 알려져 있고, 현대 애니메이션에도 영향을 끼쳤다. 특히 "가나가와 해변의 높은 파도 아래"는 전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동양 미술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데포르메한 인물 기법을 사용한 현대 만화의 시초이기도 하다. - dc official App
작성자 : 이시라고정닉
싱글벙글 게임속 역사 드림매치를 구현한 게임회사
어떤 싱붕이가 중세 풀플 기사 vs 사무라이를 보고 싶다고 올리자한 싱붕이가 세키로 갑옷무사 움짤 몇 개를 가져와서는 '게임계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하는데도아무도 진짜 대표적인 사례에 대해 말하지 않는게 긁혔음ㅇㅇ현대에 와서 세계적으로 이미지메이킹에 성공해 글로벌 일뽕들에게 '검술로는 확실히 맥여줌'이라는 이미지를 쌓아올린사무라이와전통적으로 오직 전투만으로 위해 만들어진 귀족계층, 풀플레이트로 도배하면 화살이고 뭐고 다 튕겨내던 중세시대 땅끄싸우는 귀족이라면 딱 떠오르는 보편적인 이미지, 중세 기사와바다 건너에서 넘어와서 모조리 찢고 죽이며 약탈해가는 전투민족이자그냥 흔한 해적이 아니라 이쪽은 진짜 나라 하나 개작살내고 다녔던 진짜배기 백병전 달인, 바이킹역사속 실존 병종 중에 자기만의 이미지와 영역을 확실히 구축해서 현대에도 인기가 많은 세 집단이뭐 계집애처럼 '갑옷빨'이라거나 무슨 '고증'이라거나 이딴 거 지킬 거 없이시대와 지역의 구분 없이 걍 무제한급 야차룰 목숨빵 맞다이를 치는 모습을 구현하면 좆간지나지 않을까?이 컨셉 하나만으로 나왔던 게임이 있었으니2017년에 발매된 유비소프트의 기대작포아너 되시겠다당시 출중한 그래픽과 끝내주는 컨셉, 호쾌한 액션, 비교적 단순한 조작감의 격투게임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고상단 / 좌 / 우 세 방향의 공격과 방어강공격 / 약공격 / 가드불가 / 잡기라는 단순한 공격 규칙으로어떻게 움직이든 대단히 그럴싸한 전투를 표현해주는 Art of battle이라는 핵심 시스템을 만들어내서격투게임으로서도 굉장히 파고들맛 나는 게임이었음특히 이 겜은 1:1 상황에서 상대 피를 모두 날려버리는 '마무리공격'이 들어간 직후에는처형 모션이 발동되며 각 진영과 그 진영의 캐릭터마다 고유한 액션을 보여주는데이게 기가막히게 호쾌해서 인기가 많았음게임 내에서도 처형으로 마무리를 꽂으면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스킬세팅에 따라 소소하게 버프를 주는 데다당하면 기분이 진짜 개좆같고 성공하면 기분이 진짜 개씹끝내주기 때문에사실상 핵심 시스템이라고 봐도 무방했고,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했던 시스템임그럼 이 기가 막힌 컨셉 (바이킹 vs 기사 vs 사무라이)과나름 괜찮은 전투 시스템지금도 크게 어색하지 않은 출중한 그래픽과 액션모두가 좋아하던 호쾌한 게임 디자인이라는 어마무시한 장점을 가지고도포아너? 그거 좆망겜 아니냐? 하는 소리를 들은 이유가 뭘까?제작자가 이새끼들이라는게 가장 큰 문제였음...이 좆병신들은 멀티 격겜을 만들었으면서 서버를 단일서버로 구축한게 아니라player to player이라고 하는, p2p라고 하면 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그 시스템을 차용해왔음.흔히 p2p 사이트라고 할때 그 p2p 맞음ㅇㅇ 접속자들이 각각 자기 인터넷으로 통신망을 구축하게 만드는 시스템임서버비용을 아끼겠다고 했던 이짓거리 때문에 발매 초기부터 약 1년간 서버가 진짜 개지랄이남1:1도 열판 하면 다섯판 정도는 기본으로 튕기고, 주력 게임 환경이던 4vs4 전장은 들어가서 한판 끝내는 거 자체가 상대방 대가리 깨는것보다 어려웠음이 지랄을 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발매 초기 ~ 첫 시즌까지 했으니 아무리 컨셉이 기가맥혀도 망겜 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었음프레임 단위로 놀아야 하는 격겜이 뚝뚝 끊겨가며 멈칫거리거나 갑자기 튕겨버리면 할 새끼가 있는게 더 이상할 노릇그걸 고친다고 고쳤어도 나사 빠진 개병신 밸런싱과 시즌(1년)에 한번꼴로 업뎃하는 좆병신 유지보수에 더해서게임이 사양길로 접어들던 후반부엔 돈이 부족하셨는지 격겜에 '성능템'을 과금으로 맞추게 만들며 완전히 사양길에 접어들었음ㅇㅇ그 결과이런 기가 맥힌 소드파이팅 액션을 만들던 게임 개발팀은 산산히 흩어지고그로부터 8년 후 2025년 기대작 액션 꼬라지가 이지랄이 되어버림...대단하다 짱비소프트!!!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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