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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 가기전에 잠깐 들린 가와사키 레이오버 여행기
작년 10월달에 전일본공수 ANA 항공편을 타고 뉴욕을 다녀왔던 적이 있었음. 뉴욕 가기전에 하네다 환승시간이 좀 길어가지고 잠깐 짬을 내서 일본 입국해가지고 당일치기 레이오버 여행을 즐겼음. 원래 도쿄 갈까 했는데, 맨날 도쿄 가기에는 좀 그래서 걸밴크 성지순례도 좀 할겸 가와사키 라는 도시에 다녀왔음 전일본공수는 인천에 옛날에 취항했다가 단항한 이후 김포국제공항에만 취항하고 있음. 가끔씩 일본 경유 장거리 노선을 값싼 가격에 푸는경우가 있으니까 도쿄 경유로 해서 장거리 여행 루트 가보는것도 추천함 전일본공수 항공편 카운터 오픈 시간은 사진에 적혀져 있는거 참고하면 됨. 파랑색 도색을 한 전일본공수 ANA 비행기 탑승함. 국내선만 맨날 탔는데, 국제선으로 타보는거는 이번이 처음이었음 이코노미 맨 앞열로 줘가지고 이따가 입국심사할때 좀 편할듯? 하네다로 향하는 비행편의 전일본공수 ANA 의 기내식임 비빔밥 줬음. 대한항공하고 아시아나도 비빔밥은 방콕쯤 가는 노선 타야 주는데, 이거 완전 혜자 잖어? 가는길에 후지산 모습이 보여서 찍어봤음. 날씨가 진짜 좋았음. 일본 18번째 가는데 후지산을 비행기에서 보는거 처음임 왜냐고? 맨날 잤거나 아니면 밤비행기여서 내리고 빠른 속도로 달려서 1빠로 입국심사를 통과할려고 했음 어 근데... 이거 맞나? 입국심사 진짜 재수없게 걸렸음. 내가 서있는 곳 뒤에도 입국심사 줄이 계속 있었음. 여기 뒤쪽은 완전히 혼란 그 자체여서 평소였으면 정상적으로 줄 섰겠지만, 스미마셍 2스텍 박고 입국심사 1시간 컷 침. 얼마나 사람이 앞에서도 많았는지, 입국심사관 얼굴이 이미 나가 있더라. 이미 정신줄 놨던데 1시간 입국심사를 마치고 게이큐를 타러 왔음.이번에 갈 가와사키는 게이큐로 가는게 아무리 봐도 이게 최고이기 때문에 게이큐를 탔음 카마타역에서 환승해서 카와사키역에서 내렸음 가와사키시를 간략하게 요약하면 일본 인구가 많은 1도시인 도쿄와 2도시인 요코하마 중간에 있는 도시로, 인구가 100만명 정도 살고 있음. 내가 알기로는 일본에서 7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로 알고 있음. 근데 인구에 비해 인지도가 많이 없음. 그 이유야 머.. 도쿄와 요코하마의 베드타운 느낌이 많이 드는 도시여서 특이한 관광지같은게 없다보니, 관광객들 입장에서는 모를만한 도시임 여기가 하네다공항이랑 가까우면서 최근에 방영한 걸즈 밴드 크라이 성지순례 할겸 겸사겸사 왔음 성지순례 하면서 찍어본 가와사키역 앞에 위치한 가와사키 시장가임. 딱히 멀 설명할게 없네 가와사키역 앞 광장임지하 아제리아 상점가도 가봤어야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간게 아쉬웠음 애니메이션에서 나온것처럼 실제로도 역앞 광장에서 라이브 노상공연도 하더라. 라이브 노상공연 하는 애들중에서 가끔 대박 나는 사람들 있던데... 아이묭 이라든지... 아이묭 노상공연하는거 못본게 아직도 아쉬움... 남쪽 출입구에서 북쪽 출입구쪽으로 가야되서 가와사키역을 가로질러 갔음 생각보다 사람 많아서 당황... 역시 인구 백만도시가 구라는 아니였던걸로 북쪽 출입구쪽에 있는 라조나 쇼핑몰은 사진촬영금지로 되어 있어서 성지지만 보고만 왔음. 이건 좀 슬프네. 보통 대다수의 쇼핑몰들은 사진 촬영을 막더라고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북쪽에 있던 요시노야 가게여기도 애니메이션 장면에서 나왔었는데, 꼭 내가 갈때 리모델링 공사중이더라. 원래 여기서 저녁 먹을생각이었는데, 가게가 공사중이여서 엄청 당황함 카와사키역에서 북쪽으로 올라가면 나오는 공원임 공원 이름은 미나미카와라 공원 여기 온 이유는 애니메이션 작품 두개 걸즈 밴드 크라이랑, 로시데레 성지여서 왔음 절대 그냥 올 이유가 없지 암 괜히 온게 아님 성지순례 하니까 너무 배고파서 카와사키역 앞에 위치한 텐동 가게에서 세트메뉴 시켜서 먹었음.스페셜 텐동이랑 메밀소바 시켰음 가게 이름은 '十割そば 天ぷら 相馬庵'임 갈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참고하셈 밥먹고 나오니까 해가 져서 어두워졌음.그래도 아직 공항갈려면 3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좀 더 놀다가 갈려고 함서점에서 장거리 비행에 대비한 '수면제'로 쓸 책도 구매하고 남은 시간동안 노래방도 좀 조지고 지진도 좀 겪고 암 모든걸 2시간동안 즐겼음 노래방 시간 좀 남긴 했는데, 지진 때문에 열차 운행 보류할까봐 혹시 몰라서 허겁지겁 역으로 되돌아갔음.지금 열차 멈추면 공항 갈때 매우 난감해짐. 열차로 가면 진짜 30분안에 갈 수 있어가지고 타이트하게 짜놨는데, 열차 멈추는 순간 그냥 바로 택시 잡아서 가야 간신히 공항 도착함 다행이도 열차가 안전점검한다고 운행중지하거나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았고 빠르게 공항까지 왔음 전일본공수 ANA항공은 일부 국제선 노선을 2터미널에서 출발시키는데, 내가 타는 뉴욕행 노선도 2터미널 출발이여서 2터미널로 왔음.아 서울 김포 노선도 전부 다 2터미널 출발이니까, 한국 가는 사람들도 ANA 타는 사람들은 2터미널로 와야됨. 3터미널로 갔다가는 피봄 깔끔한 2터미널 전일본공수 카운터몰론 짐은 김포에서 연계해놨고, 항공 보딩패스도 김포에서 다 받았기 때문에 카운터는 패스해도 됨 그렇게 레이오버 마치고 뉴욕 가는 비행기에 탑승했음.갠적으로 장거리 도쿄 경유하고 도쿄 당일치기 여행하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나는 성지순례 때문에 가와사키 갔지만, 이 정도 여유 시간이면 도쿄에서 대충 밥먹고 야경 하나는 보고 와도 될 정도 시간인듯.
작성자 : 업사다고정닉
싱글벙글 게임속 역사 드림매치를 구현한 게임회사
어떤 싱붕이가 중세 풀플 기사 vs 사무라이를 보고 싶다고 올리자한 싱붕이가 세키로 갑옷무사 움짤 몇 개를 가져와서는 '게임계의 대표적인 사례'라고 말하는데도아무도 진짜 대표적인 사례에 대해 말하지 않는게 긁혔음ㅇㅇ현대에 와서 세계적으로 이미지메이킹에 성공해 글로벌 일뽕들에게 '검술로는 확실히 맥여줌'이라는 이미지를 쌓아올린사무라이와전통적으로 오직 전투만으로 위해 만들어진 귀족계층, 풀플레이트로 도배하면 화살이고 뭐고 다 튕겨내던 중세시대 땅끄싸우는 귀족이라면 딱 떠오르는 보편적인 이미지, 중세 기사와바다 건너에서 넘어와서 모조리 찢고 죽이며 약탈해가는 전투민족이자그냥 흔한 해적이 아니라 이쪽은 진짜 나라 하나 개작살내고 다녔던 진짜배기 백병전 달인, 바이킹역사속 실존 병종 중에 자기만의 이미지와 영역을 확실히 구축해서 현대에도 인기가 많은 세 집단이뭐 계집애처럼 '갑옷빨'이라거나 무슨 '고증'이라거나 이딴 거 지킬 거 없이시대와 지역의 구분 없이 걍 무제한급 야차룰 목숨빵 맞다이를 치는 모습을 구현하면 좆간지나지 않을까?이 컨셉 하나만으로 나왔던 게임이 있었으니2017년에 발매된 유비소프트의 기대작포아너 되시겠다당시 출중한 그래픽과 끝내주는 컨셉, 호쾌한 액션, 비교적 단순한 조작감의 격투게임으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고상단 / 좌 / 우 세 방향의 공격과 방어강공격 / 약공격 / 가드불가 / 잡기라는 단순한 공격 규칙으로어떻게 움직이든 대단히 그럴싸한 전투를 표현해주는 Art of battle이라는 핵심 시스템을 만들어내서격투게임으로서도 굉장히 파고들맛 나는 게임이었음특히 이 겜은 1:1 상황에서 상대 피를 모두 날려버리는 '마무리공격'이 들어간 직후에는처형 모션이 발동되며 각 진영과 그 진영의 캐릭터마다 고유한 액션을 보여주는데이게 기가막히게 호쾌해서 인기가 많았음게임 내에서도 처형으로 마무리를 꽂으면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스킬세팅에 따라 소소하게 버프를 주는 데다당하면 기분이 진짜 개좆같고 성공하면 기분이 진짜 개씹끝내주기 때문에사실상 핵심 시스템이라고 봐도 무방했고,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했던 시스템임그럼 이 기가 막힌 컨셉 (바이킹 vs 기사 vs 사무라이)과나름 괜찮은 전투 시스템지금도 크게 어색하지 않은 출중한 그래픽과 액션모두가 좋아하던 호쾌한 게임 디자인이라는 어마무시한 장점을 가지고도포아너? 그거 좆망겜 아니냐? 하는 소리를 들은 이유가 뭘까?제작자가 이새끼들이라는게 가장 큰 문제였음...이 좆병신들은 멀티 격겜을 만들었으면서 서버를 단일서버로 구축한게 아니라player to player이라고 하는, p2p라고 하면 좀 더 명확하게 알 수 있을 그 시스템을 차용해왔음.흔히 p2p 사이트라고 할때 그 p2p 맞음ㅇㅇ 접속자들이 각각 자기 인터넷으로 통신망을 구축하게 만드는 시스템임서버비용을 아끼겠다고 했던 이짓거리 때문에 발매 초기부터 약 1년간 서버가 진짜 개지랄이남1:1도 열판 하면 다섯판 정도는 기본으로 튕기고, 주력 게임 환경이던 4vs4 전장은 들어가서 한판 끝내는 거 자체가 상대방 대가리 깨는것보다 어려웠음이 지랄을 온라인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발매 초기 ~ 첫 시즌까지 했으니 아무리 컨셉이 기가맥혀도 망겜 소리를 들을 수 밖에 없었음프레임 단위로 놀아야 하는 격겜이 뚝뚝 끊겨가며 멈칫거리거나 갑자기 튕겨버리면 할 새끼가 있는게 더 이상할 노릇그걸 고친다고 고쳤어도 나사 빠진 개병신 밸런싱과 시즌(1년)에 한번꼴로 업뎃하는 좆병신 유지보수에 더해서게임이 사양길로 접어들던 후반부엔 돈이 부족하셨는지 격겜에 '성능템'을 과금으로 맞추게 만들며 완전히 사양길에 접어들었음ㅇㅇ그 결과이런 기가 맥힌 소드파이팅 액션을 만들던 게임 개발팀은 산산히 흩어지고그로부터 8년 후 2025년 기대작 액션 꼬라지가 이지랄이 되어버림...대단하다 짱비소프트!!!
작성자 : ㅇㅇ고정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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